사회 전국

경기도의회, 16일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

광교 신청사 개청 이래 첫 열린 음악회…가수 진시몬 등 대거 출연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 안내문. 이미지 제공 = 경기도의회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 안내문. 이미지 제공 =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6일 오전 11시 청사 1층 로비에서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광교 신청사 개청 이래 의회에서 처음 마련된 ‘도민 열린음악회’로, 공직사회의 청렴 의지를 전하고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관련기사



음악회에는 가수 진시몬과 주미, 노랑의자, 성악가 정찬희 등 도의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실력파 음악가들이 대거 출연한다.

출연자들은 영화 ‘미션’의 주제곡인 ‘넬라 판타지아’, 오페라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 아리아를 비롯해 팝송 ‘예스터데이’, 가요 ‘보랏빛 엽서’, ‘보약같은 친구’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꾸려진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도의회 마스코트인 ‘소원이’ 인형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소원이 굿즈 경품추첨, 미디어월(미디어 파사드)을 활용한 영상송출 등 방청객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도의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도의회의 청렴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도민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수원=손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