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DGB대구은행, 계명대에 '학생 헌혈 캠페인' 행사 후원

김기만 부행장 "지역사회에 보탬될 것"

지역 대학생 헌혈자에 기념품 지급

고홍원(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처장과 지정식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장, 김기만 DGB대구은행 부행장, 이필환 계명대학교 교무부총장, 채병관 계명문화대학교 카리타스봉사센터장, 김성곤 DGB대구은행 계명대지점장이 지난 8일 대구 달서구 계명대학교에서 ‘대학생 헌혈 캠페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갖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DGB대구은행고홍원(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처장과 지정식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장, 김기만 DGB대구은행 부행장, 이필환 계명대학교 교무부총장, 채병관 계명문화대학교 카리타스봉사센터장, 김성곤 DGB대구은행 계명대지점장이 지난 8일 대구 달서구 계명대학교에서 ‘대학생 헌혈 캠페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갖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 창립 125주년을 맞은 계명대학교에서 ‘대학생 헌혈 캠페인 지원 사업’ 전달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대학생 헌혈 캠페인 지원 사업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대구경북혈액원이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랑의 헌혈 축제’ 기간 동안 DGB대구은행이 대학생 헌혈자에게 기념품을 지급하는 사업이다.

관련기사



지난 8일 열린 전달식에는 DGB대구은행 김기만 부행장, 계명대학교 이필환 교무부총장, 계명문화대학교 채병관 카리타스봉사센터장, 대한적십자사 지정식 대구경북혈액원장,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고홍원 사무처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헌혈 기념품 지원을 통해 헌혈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대학생 헌혈자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했다.

김기만 부행장은 “사랑의 헌혈 행사에 동참한 지역 대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며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신한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