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KT,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 출시

스마트태그2·키링 등 제공

Y고객이 KT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을 사용하는 모습. 사진 제공=KTY고객이 KT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을 사용하는 모습. 사진 제공=KT




KT(030200)가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을 전국 KT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은 갤럭시 S23 256GB 크림 색상 단말기 구성에 더해 스마트태그2, 스마트태그2 파우치·키링, 라온톡, DIY케이스 3회 제작 쿠폰, KT Y아티스트 아콘찌 작가 전용테마·아이콘 등 Y를 위한 혜택이 함께 구성됐다.

관련기사



이 에디션은은 KT가 ‘Y’를 위한 혜택을 담은 한정 에디션으로 오직 KT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Y는 만 34세 이하 Y를 위한 전용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영타겟 브랜드다.

KT는 이번 출시에 맞춰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 구독서비스를 진행한다. 월 1000원의 구독료를 24개월간 납부하면 출고가의 최대 25%(최대 30만원)를 유예하는 방식이다. 2년 뒤 반납 조건이며, 전원 작동 불가, 외관상 파손, 계정 미삭제 시 반납이 불가하다.

결합 할인과 초이스 요금제 혜택도 지원한다. 5G 초이스 베이직 요금제에 가입하고 KT 프리미엄 가족 결합을 할 경우, KT 고객은 최대 50% 요금할인과 데이터 무제한, 멤버십 VIP, 디바이스·OTT 등의 추가 혜택까지 월 4만 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만 18세이하 고객이라면 5500원 청소년 추가 할인까지 적용받아 월 3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류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