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볼보, 청주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충북 고객 브랜드 및 서비스 경험

월 최대 450대 일반 수리도 가능

볼보자동차코리아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볼보자동차코리아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공식 딜러인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257.16㎡(약 380평)에 지상 3층 규모다.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 콘셉트가 적용됐다. 충북 지역 중심인 청주 내 대로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우수하다.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에 발맞춰 태양광 캐노피를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된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 △고객 서비스 접수처 등이 마련됐다.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워크베이와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위한 급속(DC콤보)·완속(AC콤보) 충전기도 설치됐다.

관련기사



청주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청주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다.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1대1로 매칭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볼보자동차만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및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스웨덴 에그팩 비누 세트를, 계약 고객에게는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차량 계약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입고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볼보 우산을 증정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충북 지역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 및 서비스 편의 증대를 위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며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