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부산롯데호텔·에어부산, 상호 발전 도모키로

공동 홍보·마케팅…우대 혜택 제공

이동주(왼쪽) 부산롯데호텔 총지배인과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이 전략적 동반관계 구축을 골자로 하는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롯데호텔이동주(왼쪽) 부산롯데호텔 총지배인과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이 전략적 동반관계 구축을 골자로 하는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과 에어부산은 3일 3일 오후 호텔 대회의실에서 전략적 동반관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교류·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홍보·마케팅 업무에 적극 협력한다.



양측 임직원을 대상으로 상호 시설 또는 항공권 우대 할인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에어부산 이용객은 탑승일자 기준 31일 이내의 탑승권을 제시하면 롯데호텔부산 7층 ‘블루헤이븐’에서 생맥주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에어부산에 별도 제공된 URL을 통해 객실을 이용할 경우, 롯데호텔부산 공식 홈페이지 할인가 보다 높은 할인율로 예약이 가능하며 블루헤이븐 생맥주 (1실당 2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협약식에는 이동주 롯데호텔부산 총지배인과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지배인은 “앞으로 상생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이어가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