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물놀이 상품 최대 94% 할인"… 야놀자, 레저 혜택 강화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본격적인 여름철 여가 수요에 맞춰 레저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야놀자 플랫폼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0일까지 워터파크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인기 수상레저·워터파크를 특가에 선보이고 15%(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프로모션 상품 이용 완료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94%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오는 17일 오전 11시에는 야놀자 라이브를 진행하고 오션월드 입장권을 최대 66%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바나(1명), 선베드(5명) 이용권도 증정한다.

이날 오후 6시 인기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를 통해 ‘청춘여행 특강’ 주제의 콜라보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 배우 문상훈은 일타강사 ‘문쌤’ 캐릭터로 등장해 청춘 시절 여행을 떠났던 추억을 회상한다. 영상 콘셉트에 맞춰 까지 야놀자 플랫폼 회원을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총 310명에게 밀크박스세트, 티셔츠 모자 세트, 5000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워터파크 등 레저 활동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면서 “야놀자 플랫폼은 고객이 여가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