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유진투자證, 미국 주식 주간거래 개시 행사 진행

4주간 매주 소수점 주식 100% 증정





유진투자증권이 미국 주식 주간거래 시행을 기념해 오는 내달 12일까지 소수점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4주간 주차 별로 제공되는 소수점 주식은 인기 미국 주식들로 1주 차는 엔비디아를 시작으로 2주 차 테슬라, 3주 차 TQQQ, 4주 차에는 마이크로소프트(MS) 주식이 증정된다.

관련기사



투자자들은 신청 후 매주 미국 주식 주간거래 시장에서 100만 원 이상 거래 조건을 충족하면 참여 가능하다. 매주 추첨을 통해 3만 원(10명), 1만 원(30명), 5000원(50명), 2000원(100명)이 제공되며,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 전원에게도 1000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주차 별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미국 주식 주간거래는 별도 신청 없이 서머타임 적용 기준 한국 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 이외에도 국내 투자자에게 더 나은 미국 주식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 1호가 서비스도 3일부터 무료로 제공 중이다. 국내 투자자들은 별도 신청 없이 모든 고객은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MTS, HTS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단, 해외 주식은 환율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최현 유진투자증권 자산관리(WM) 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정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