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여름 앞두고 다이어트 식단 인기…샐러드 주문 40% 급증

프레시코드 5월 주문수 4월 대비 40% 증가

회원수 114% · 거래액 60% 늘어

KT 고객 대상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엔라이즈사진제공=엔라이즈





건강식품 브랜드 프레시코드를 운영하는 엔라이즈가 6월 휴가철을 맞아 KT와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관련기사



프레시코드가 KT와 함께 진행하는 6월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KT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레시코드 12종 샐러드를 1만5000원 이상 구매하거나 샐러드 정기배송(2주, 4주) 신청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시코드 관계자는 “6월은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프레시코드의 건강한 샐러드 식단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건강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샐러드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 5월 프레시코드 누적 회원 수는 지난 4월 대비 114% 급증했다.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같은 기간 샐러드 거래액은 60%, 주문수는 40% 늘었다.

김용희 엔라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프레시코드 샐러드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올 3분기에는 새로운 신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프레시코드의 건강한 가치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