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민간 주도 우주개척 현실로 다가오다...K-스페이스 IPO 주도한다.

민간 주도 우주 개척이 본격화하면서 우주항공 스타트업이 연이어 증시 입성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달 우주항공청 개청을 계기로 정부 차원의 산업 육성에 발맞춰 자금을 조달하려는 움직임이 빨라진 모습이다.

증권가는 당장 공모금액이 크지는 않더라도 우주항공 기술의 활용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만큼 인공지능(AI)을 이을 또 다른 테마가 될 것으로 기대하는 분위기다. 전문가들은 "위성 인터넷 서비스만 봐도 단순히 인공위성을 한두 개 쏘는 게 아니라 수만 개씩 군집으로 띄우는 구조인 데다 국가 간 경쟁이 붙는 프로젝트가 됐다"며 "당장 수익화는 어렵더라도 방산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올뉴스탁론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투자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보다 매수 가능 종목이 월등히 많아졌다는 점도 올뉴스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allnewstockloan.co.kr/8666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