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하나카드 '트래블버킷' 출시… "숙박·항공권 최저가 판매"

초특가 항공권 및 럭셔리 호텔 특가 행사

효도·골프·배낭여행 등 패키지 상품도

사진 제공=하나카드사진 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새로운 여행 서비스 '트래블버킷'을 출시한다. 트래블버킷은 하나카드 고객에게 최적화된 가격의 항공권 서비스와 최저가가 보장되는 호텔 및 투어 서비스 등을 제공하면서 합리적인 여행 준비를 돕는다.



27일 카드 업계에 따르면 트래블버킷은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에 이어 준비한 서비스로 저렴한 가격의 여행 상품과 여행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버킷스페셜 시즌1’에서는 7월 중 초특가 항공권 서비스와 태국 럭셔리 호텔 특가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동남아 주요 국가 숙박 추가 할인 서비스, 신라면세점 최대 8만 원 할인 쿠폰 등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패키지여행 상품 구성도 다양하다. 트래블버킷은 △팁과 옵션 없는 효도 여행 △2030 세대를 위한 유럽 여행 △황금 티타임에 즐기는 해외 골프 등 테마별 다채로운 패키지여행을 준비했다.

하나카드는 이번 여행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버킷리스트 여행지와 일정을 공유하고 트래블버킷 알림 서비스에 응모한 고객 54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블버킷 알림서비스는 △환전 정보 △여행 특가 정보 △해외여행 이벤트 등 필요한 정보에 대해 알림을 제공해 소비자가 직접 찾아보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하나카드로 해외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와 함께 해외여행' 이벤트도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트래블버킷은 트래블로그에 이어 해외여행 1등 카드사로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해외여행 서비스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향후 하나카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