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제도

아파트 행사에 코요태·국회의원까지…'남다른' 검암역 로열파크시티 1주년 축제

검암역 로열파크시티 푸르지오 1주년 기념 행사 모습검암역 로열파크시티 푸르지오 1주년 기념 행사 모습




DK아시아가 2일 4805가구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입주 1주년 기념 축제가 성황리에 성료 됐다고 밝혔다.



행사는 검암역 푸르지오 입주자 대표 회의가 주최했고 DK아시아가 후원했다. 이용우 국회의원과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도 참석했다. 해당 단지는 강남 등 하이앤드 단지에서만 제공되는 3식 제공 등이 인천에 처음으로 도입된 사례로 알려지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행사에는 가수 코요태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고 입주민 축하공연, 키즈 앤 맘스 카페에서는 버블쇼와 망원경을 통한 전체 관측, 보드게임 행사 등도 열렸다.

행사를 후원한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 1주년을 기념해 단지 곳곳에서 성대하게 행사를 진행하면서 입주민들과 아이들 그리고 입주민들 가족 여기에 인근 지역주민들이 단지를 직접 찾아오셔서 즐겁게 축제를 즐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내년에 있을 입주 2주년 기념행사에서도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DK아시아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단지 내는 물론 외부 환경을 개선하고 이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아파트로 조성해 아파트 가치 상승에 기여한 공로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1·2단지 입주자대표회의를 통해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