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은행

우리은행, 노후 자산관리 콘텐츠 '시니어W클래스' 선봬

재테크 및 인문 교양 등 전문강좌 우리WON뱅킹에서 시청 가능

4대 연금 계좌 신규 등록 이벤트도 진행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계좌로 연금을 받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우리WON뱅킹 전문강좌 콘텐츠 ‘시니어W클래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시니어W클래스’는 우리은행 자산관리컨설팅센터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세무 △부동산 △투자상품 포트폴리오 구성 등 재테크를 비롯해 △인문 △여행 △레저생활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한 동영상 강좌다. 우리WON뱅킹 내 생활혜택을 방문하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무료 강좌를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우리은행은 다음달 말까지 ‘시니어W클래스’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970년 이전에 출생한 ‘시니어W클래스’ 수강 등록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10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900명)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우리은행은 9월 20일까지 4대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들어 우리은행 계좌로 4대연금을 받은 이력이 없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먼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를 연금 수급계좌로 등록하고 우리WON뱅킹을 접속해 ‘생활혜택▷이벤트▷응모하기’를 신청하거나 영업점을 방문해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등록한 연금 수급계좌로 4대 연금이 입금되면 그 다음 달부터 연금 수급계좌로 최소 3만 원에서 최대 5만 원까지 캐시백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해 전문강좌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우리은행은 연금을 받는 시니어 고객들이 행복한 인생 2막을 설계할 수 있도록 편리한 금융서비스와 전문강좌 서비스 등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