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전, K-뷰티 선도 도시로 힘찬 도약

대전시,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5년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개최

이장우(오른쪽) 대전시장이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금지선(왼쪽) 회장과 ‘K-메이크업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시이장우(오른쪽) 대전시장이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금지선(왼쪽) 회장과 ‘K-메이크업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시





대전시는 30일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와 ‘K-메이크업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시와 미용사회는 △K-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및 지원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 지원과 개최 장소 대관 협조 △양 기관의 지속 발전 가능 모델 발굴 및 협조 △K-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 등에 나서기로 했다.

시는 메이크업뷰티산업 발전을 위해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강화하게 되며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는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을 2025년 대전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2024년에 부산과 대전에서 나누어 진행했던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을 2025년에는 병합해 대전에서 개최한다”며 “경연 참가자만 100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와 지속 협력해 대전을 일류 뷰티도시로 육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