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동향

삼성전자, 8월 동안 대규모 AI 세일페스타 연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진행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005930)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한다고 1일 밝혔다.

관련기사



소비자들은 가전과 TV·모바일·정보기술(IT) 기기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인공지능(AI) 제품 17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삼성닷컴에서는 매주 새로운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주에는 여름철 필수 가전인 에어컨을 포함해 TV, 태블릿, 냉장고, 모니터 등 삼성 AI 제품을 특별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냉장고,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AI 기능으로 스마트한 일상을 선사하는 AI 제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 AI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경우 제공되는 'AI 패키지' 혜택도 강화됐다.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당 최대 30만 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가전부터 모바일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의 AI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하반기에도 'AI=삼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우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