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팜스코, 2024 추석 앞두고 한돈·한우 선물세트 선보여

돼지고기, 소고기, 육가공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해 선택의 폭 넓혀

고물가 시대 실속형 선물세트 마련해 소비자 주머니 부담 던다







축산식품전문기업 ㈜팜스코(대표 김남욱)가 2024년 추석을 맞아 한돈·한우 선물세트 주문을 시작한다.



팜스코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매년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 추석 역시 돼지고기, 소고기는 물론 육가공 제품까지 프리미엄 라인과 가성비 넘치는 실속 라인으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소고기 선물세트는 최고급 1++등급의 천평한우를 담았다. 천평한우 선물세트는 1.2kg에 달하는 넉넉한 중량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의 만족도를 높였다. △등심 △채끝 △안심 △불고기 △국거리 △부채살 △치맛살 △토시살 △제비추리 등 다양한 부위별 모둠으로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돼지고기 선물세트는 국내 대표 돈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선사하는 최상의 맛과 품질의 명품 한돈을 맛볼 수 있는 상품이다. 하이포크 동물복지 라인은 물론 한국인이 사랑하는 삼겹살, 목심을 비롯해 명절 상차림에 빠지지 않는 갈비와 꼬들살, 뽈항정살 등 특수 부위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최대 2.4kg에 달하는 넉넉한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여러 기업에서 임직원을 위한 명절 선물로도 선택하고 있다.


가성비 넘치는 실속형 선물세트도 빼놓을 수 없다. 새우젓으로 맛을 낸 동불복지 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돼지불고기, 떡갈비, 육개장 등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이포크 육가공 제품으로 실속까지 더했다. 고품질의 육가공 제품이면서도 가격 부담도 적어 누구에게나 가볍게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팜스코는 명절을 기념해 추석 선물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한우 브랜드인 ‘천평한우’ 선물세트의 경우, 8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2주간 프리오더(얼리버드) 주문 시 최대 30%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예약 주문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천평한우 세트를 비롯한 팜스코의 모든 추석 선물세트는 택배 수령일을 지정해 미리 주문 가능하다. 얼리버드 주문 또는 특판 구매 관련한 카탈로그와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포크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팜스코의 식품마케팅실은 “하이포크와 천평한우 선물세트, 가성비 좋은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준비했다”며, “선물 받는 이들의 취향과 명절 선물 예산을 고려한 맞춤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가격대와 제품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또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품절로 인해 구매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며 “올 추석 팜스코의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