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그랑 르피에드’ 홀인원 이벤트 주목... 계약률도 높아




대전의 첫 하이엔드 주거상품인 ‘그랑 르피에드’ 주최로 청주 세레니티CC에서 진행 중인 ‘홀인원 이벤트’가 주목받고 있다.

‘홀인원 이벤트’는 ‘그랑 르피에드’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주거라이프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앞서 예비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골프 행사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바 있다. 실제 ‘그랑 르피에드’에는 커뮤니티 시설로 실내에서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 용도별로 구분된 공간을 갖춘 골프 클럽이 들어설 예정이다.


청주 서원구 일대에 위치한 세레니티CC ‘실크코스 7번 홀’ 및 ‘리버코스 8번 홀’에서 진행되며, 홀인원에 성공하는 경우 상금으로 신세계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세레니티CC 현장에서 각 코스 홀플레이 이전 참가신청서 작성 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25일에는 ‘홀인원 이벤트’의 첫 번째 홀인원 달성자가 나와 상금을 수령했다. 대전에 거주하는 박기현씨가 그 주인공으로, “이벤트에 참가했던 일행 중에 그랑 르피에드를 계약한 지인도 있었고, 이전에도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했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홀인원에 성공한 것만 해도 기쁜데 상금까지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그랑 르피에드에도 많은 관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홀인원 이벤트 외에도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전, 세종권 골프CC 라운드 이용권(2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랑 르피에드 갤러리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홀인원 이벤트는 예비 입주자 분들을 위해 진행했던 다양한 이벤트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일반 고객들까지 그랑 르피에드의 특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예비 입주자 분들이 그랑 르피에드에 자부심을 가지고 하이엔드 주거라이프를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그랑 르피에드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걸맞은 각종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민에게는 비서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비롯해 서울 고급 주거 단지에만 들어가던 신세계 푸드의 조식 서비스도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고급스러운 각종 특화설계 및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길이 20m의 레인 3개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에드 풀'이 들어선다. 수상활동을 위한 레인뿐 아니라 휴식을 위한 썬베드 존도 한 켠에 위치해 구색만 갖춰놓은 수영장이 아닌 호텔식 수영장을 선봬 단지의 품격을 높인다.

또한 각종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들어선다. 피트니스 클럽에는 1대 1 개인 강습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 룸, 필라테스 룸과 그룹운동 또는 요가를 위한 대형 GX룸 공간도 준비된다.

샤워 및 사우나 시설을 갖춘 스파클럽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특히 단지 내 사우나 시설은 수도권을 제외한 단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어 그랑 르피에드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 시설인 선셋 라운지를 조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가족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클럽과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를 조성해 편의성도 높일 계획이다.

잔여 호실을 성황리에 계약 중인 그랑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일대에 조성돼 있다. 현재 방문 상담을 통해 잔여중인 동, 호수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내방객을 받고 있다.

한편, 그랑 르피에드는 둔산동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며, 최고 높이인 47층, 전용면적 119·169㎡의 대형 평면으로 5개동, 총 832실의 대규모로 조성되는 최고급 주거 시설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