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차례상과 가족 식탁에 올릴 간편 식품 풍성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12일까지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에서는 일정 주문 수량 달성 시 결제 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처음 도입했다. 브랜드별로 최대 13% 적립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 쿠폰이 지급된다.

상품 라인업도 화려하다. 유기농 오로바일렌 올리브오일부터 바이퀸 유기농 레몬즙, 덴프스 마그네슘 솔루션, 정관장 홍삼 등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됐다. 오로바일렌 유기농 올리브오일 바이오 피쿠알은 스페인의 남부 안달루시아에서 수확한 원물을 사용했다. 올리브를 2시간 내 냉추출해 산화를 최소화했다. 바이퀸 유기농 레몬즙은 물이 섞이지 않은 착즙액이다. 1포에 지중해 스페인산 통레몬 1개가 통째로 들어갔다.

추석 차례와 가족 식사에 제격인 식품 카테고리도 풍성하다.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LA갈비·도가니탕·갈비찜’부터 사옹원 모듬전, 신세계푸드 갈비살·한우 등으로 구성됐다. ‘백종원의 LA갈비’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 고기를 엄선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국내산 생강·양파·마늘·대파가 들어간 특제 간장소스를 넣고 24시간 냉장 숙성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사옹원 ‘스페셜 명절모둠전’ 세트는 간소화된 명절 상차림 문화를 반영해 부치고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완성되는 제품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준비한 이번 ‘강추혜’ 행사를 통해 다양한 식품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황동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