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댄스 배틀에 신명나는 EDM 파티 '녹차수도 보성 다~청년 페스티벌’ 들썩

27·28일 보성공설운동장 일원서 열려

청년 모두가 하나 되는 힙한 축제의 장

‘제1회 녹차수도 보성 다~청년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사진 제공=보성군‘제1회 녹차수도 보성 다~청년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사진 제공=보성군





전남 보성군은 청년의 꿈과 열정을 담은 ‘제1회 녹차수도 보성 다~청년 페스티벌’이 27·28일 보성공설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1회 녹차수도 보성 다~청년 페스티벌’은 모든 청년들이 주인공이 돼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은 △청년·청소년 댄스&밴드 공연 △뉴트로 콘서트, △대학가요제 리턴즈 △타임캡슐 EDM 파티다.

관련기사



페스티벌의 마지막은 타임캡슐 EDM 파티는 청년들의 열정과 함께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DJ 김성수, 채연, DJ 이하늘 등 유명 DJ들이 참여해 축제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파티가 끝나면,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타임캡슐을 묻을 예정이다. 추후 열릴 날을 기약하며 청년들의 미래에 대한 기대와 염원을 담아 저장할 계획이다.

보성군의 한 관계자는 “청년들이 자신의 열정과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이번 페스티벌의 핵심 목표”라며 “청년들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성=박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