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신한카드, 23번째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 성료

신한카드가 이달 12일 ‘제23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제공=신한카드신한카드가 이달 12일 ‘제23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제23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2002년 시작된 이래 올해 23회째를 맞은 행사로 지금까지 약 19만여 명이 참가한 최장수 카드사 문화행사다.

관련기사



12일 진행된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행복한 우리 가족의 미래’, ‘즐거운 우리 가족의 모습’을 주제로 그림을 그렸다. 응모 작품은 한국미술협회 전문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3명) △최우수상(3명) △우수상(3명) △특선(30명) 등 총 39개의 수상작을 선정한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특별 상금이 전달되고 대상 수상 어린이 3명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11월 중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그림을 사랑하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가족 축제의 장이 되도록 노력했다”며 “신한카드의 브랜드 가치를 활용해 미래 세대의 꿈과 상상력을 응원하고 가족들이 함께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