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몰' 오픈 기념 이벤트

사진 제공=KB증권사진 제공=KB증권




KB증권이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전용 콘텐츠 페이지 ‘다이렉트인덱싱 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 8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에 ‘다이렉트인덱싱 몰’을 새롭게 개설했다. 이를 통해 다이렉트인덱싱 투자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인기 전략, 투자 전문가 칼럼 등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에 관심있는 국내 개인 고객 대상으로 1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중복 참여 가능하다.

관련기사



먼저, ‘행운카드 DI집기’ 이벤트는 ‘다이렉트인덱싱 몰’의 콘텐츠를 3개 이상 열람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커피 쿠폰 2매를 제공한다.

다음은 ‘자문계약 체결·유지하기’ 이벤트다. 다이렉트인덱싱의 자문계약 신규 체결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고 12월 말까지 최소 100만 원 이상의 평균 잔액을 유지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평균잔액 100만 원 이상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 원(1000명), 평균잔액 300만 원 이상 500만 원 미만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2만 원(1000명), 평균잔액 500만 원 이상 1000만 원 미만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 원(1000명), 평균잔액 1000만 원 이상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4만 원(1000명)을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한다.

이미 자문계약을 체결한 고객도 이벤트를 신청하면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를 신청한 날부터 12월 말까지의 평균잔액으로 이벤트 조건 충족 여부를 판단한다.

윤만철 KB증권 고객솔루션총괄본부장은 “맞춤형 투자를 원하는 고객의이 늘면서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성향에 맞춘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동헌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