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로스트아크, 정식 론칭 6주년 기념 ‘로스트아크 설정집’ 출간

세계관·원화 일러스트 담겨






스마일게이트가 자사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정식 론칭 6주년을 기념해 공식 설정집을 출간한다고 10일 밝혔다.

관련기사



설정집에는 로스트아크의 자세한 세계관과 원화 일러스트, 클래스별 초기 컨셉 아트, 에스더를 비롯한 주요 인물들의 원화와 배경 이야기,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등 게임의 모든 것이 담겼다. 지난 8일부터 스마일게이트의 온라인 굿즈샵인 ‘스마일게이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일부터는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설정집에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포함되어 있으며 초판 구매자 한정으로 전 클래스의 컨셉 아트로 제작된 26종의 포토카드와 포토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콜렉트북도 증정한다.

동시에 스마일게이트는 다양한 굿즈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1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전용 북케이스와 카제로스의 군단장 포토카드 6종, 실물로 제작된 ‘트리시온 회중시계’, 회중시계 파우치, 아크라시아 일러스트 지도 등 매력적인 굿즈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6년 만에 게임의 모든 것을 담은 설정집까지 모험가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거대하고 매력적인 아크라시아를 더욱 즐겁게 탐험하실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양지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