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말레이시아 진출…가디언 매장 입점

매장 260여곳에 ‘에어엠보’ 라인 4종 입점

잇단 품절 매장 등장으로 내달 추가 물량

말레이시아 가디언 매장에 입점한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에어엠보’. 사진 제공=깨끗한나라말레이시아 가디언 매장에 입점한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에어엠보’.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004540)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말레이시아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디어스킨은 지난달 말 말레이시아 대표 H&B 스토어인 가디언 매장 260여 곳에 ‘디어스킨 에어엠보’ 라인 4종(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 입점을 완료했다. 가디언은 40년 전 말레이시아에서 설립된 이래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현재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6개국에서 11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깨끗한나라는 말레이시아 진출 전 고온 다습한 기후로 통기성이 우수한 대형 생리대를 선호하는 현지 수요를 반영해 오버나이트와 슈퍼롱 오버나이트를 입점시켰다. 디어스킨 에어엠보는 입점 후 입소문을 타며 품절 매장이 잇따르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깨끗한나라는 내달 론칭 물량과 동일한 물량을 추가 입점할 계획이다.

이번에 말레이시아에서 선보인 디어스킨 에어엠보는 국내 판매 제품과 스펙, 패키지 등 모든 요인이 동일한 제품으로 패드 전체에 에어엠보를 촘촘하게 설계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에어엠보 공기층이 생리대와 피부 사이 공간을 유지시켜 Y존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통기성 커버로 습기가 차지 않도록 해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말레이시아 내 가디언 매장 외에도 KPJ그룹에서 운영하는 드럭스토어를 통해 디어스킨 에어엠보 제품을 동시에 판매하고 있다. KPJ그룹은 말레이시아에서 29개 이상의 전문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최대 사립병원 체인 중 하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디어스킨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호평을 받아온 제품이기 때문에 K-뷰티에 관심이 높은 말레이시아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말레이시아 진출을 기반으로 아세안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예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