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딥워터 마신 후엔? 애프터 딥워터! 신제품 ABC 주스 & 트리플 클렌즈 출시




효과 빠른 이너 클린 음료, 딥워터로 유명한 테일러팜스에서 신제품 애프터 딥워터 ‘ABC 주스’와 ‘트리플 클렌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딥워터로 딥~하게 비우고 애프터 딥워터로 가볍게 채우자는 컨셉으로 나온 이번 신제품은 맛있고 간편한 클렌즈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테일러 딥워터가 만든 건강한 이너 클렌즈 주스로 다이어터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예정이다.


먼저, ABC 주스는 사과(Apple) / 비트(Beet) / 당근(Carrot)의 앞 글자를 딴 주스로 국내산 사과, 비트, 당근을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그대로 착즙하여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아낸 순수 착즙액 주스이다.

주 원료인 사과 속 ‘우르솔산’이라는 식물 영양소는 갈색 지방의 양을 증가시켜 효과적으로 지방을 태우고 배출한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비트, 중성지방 수치를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당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매일 가볍고 균형 잡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장 내 유산균의 먹이로써 쓰일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해 속을 편안하게 하고, 사과 퓨레 첨가로 과육의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트리플 클렌즈는 모로오렌지, 청사과, 파인애플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이너 클렌즈 주스다. 모로오렌지, 청사과, 파인애플 모두 식단 조절을 하는 다이어터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과일이다.

관련기사



청사과는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된 과일이며, 모로오렌지 내 ‘C3G(Cyanidin-3-glucoside)’성분은 체내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이다. 파인애플 내 ‘브로멜라인’이라는 성분 또한 체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과일이다.

트리플 클렌즈는 비타민 9종 -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는 건강한 주스로, 바나나퓨레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함유로 포만감까지 준다.

두 제품 모두 사전 시음 행사에서 과일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상큼한 맛으로 맛과 건강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딥워터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이너 뷰티에 관심을 가진 분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 애프터 딥워터 클렌즈 주스를 기획하게 됐다. 바쁜 일상 속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딥워터를 드신 후, 다음 날 아침으로 ABC 주스를, 저녁으로는 트리플 클렌즈를 끼니 대신 마시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설명했다.

테일러팜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몰 단독으로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스낵24를 통해 기업 내 샘플링 이벤트 및 자기관리&뷰티혜택 앱 '챌린저스'를 통한 제품 시딩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