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디케이화인케미칼, 광저우 'CHINA COAT 2024' 참가 성료







셀룰로스 전문 연구, 생산기업 디케이화인케미칼이 이번 12월 3일부터 5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Guangzhou China Coat 2024)’에 참가하여 호평을 받았다. 이 행사는 광저우와 상하이에서 번갈아 개최하고 있으며 약 30개국의 1,300개 업체들이 참가하는 세계 3대 코팅쇼 중 하나이다.

디케이화인케미칼은 전시회 기간 동안 자사의 R&D 전문 연구진과의 고객 상담 세션과제품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정보를 교류했다. 회사의 주력 제품인 셀룰로스 에테르는 건설, 페인트, 식품 및 의약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증점제, 바인더, 필름 형성제 및 수분 흡수제로 사용된다. 또한 ISO, EU REACH 인증 및 Non-GMO, K-FDA 등 다양한 국제 표준에 의해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품을 맞추는 맞춤형 제품 서비스와, 실고객과의 꾸준한 기술 상담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번 행사에 디케이화인케미칼은 자사의 대표 제품군인 ▲Meicell(메이셀) 시리즈 ▲Redicell(레디셀) 시리즈 ▲Duracoat(듀라코트) 시리즈 ▲Gypower(지파워) ▲Onepack Kit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디케이화인케미칼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주력 제품인 셀룰로스 에테르를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응용 가능성을 확장했다.”며,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