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조이웍스앤코 “레이디가구, 수원역 직영점 홈앤카페 프리 오픈”

[사진=조이웍스앤코][사진=조이웍스앤코]





조이웍스앤코(309930)는 레이디가구가 지난달 28일 ‘레이디가구 수원역 직영점 홈앤카페’를 프리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수원역 타임빌라스 인근에 자리한 이번 공간이 가구 전시를 넘어, 고객이 머무르고 체험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복합문화형 쇼룸이라고 설명했다. 정식 오픈 예정일은 오는 11일이다.


‘레이디가구 수원역 직영점 홈앤카페’는 레이디가구뿐 아니라 조이웍스앤코가 전개하는 포더홈, 슬로우알레, 도담, 이롭 등 주요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협업 브랜드까지 참여해 실제 거주 환경과 유사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특히 네버랜드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띰 카페’와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 ‘헤이딘’, 수면·휴식 홈패브릭 브랜드 ‘제로어클락’ 등 협업 브랜드도 함께 쇼룸을 구성했다.

이번 전시장에서는 레이디가구가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프리미엄 라인업도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레이디가구 매트리스 시리즈 ‘손니도로’, 흙침대·흙소파 시리즈 ‘온담’, 수납장 ‘무디 아르떼’, ‘레이디키친’ 등의 라인업을 쇼룸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정식 오픈과 함께 도입될 온라인 도슨트 서비스도 가오픈 기간 동안 일부 기능을 선공개해 체험해볼 수 있다. 제품별·공간별 QR코드를 통해 제품 정보와 공간 기획 의도 등을 음성 안내로 들을 수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번 프리 오픈은 고객에게 새로운 쇼룸 경험을 선보이는 첫 단계”라며 “정식 오픈 전까지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공간 완성도를 높여, 단순한 가구 매장을 넘어 복합문화형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본격 도약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용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