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무기력증 심해지는 겨울, 24가지 성분 한 팩에 담은 비타민으로 관리

■JW중외제약 ‘데일리 올인원 끌올팩’

JW중외제약 ‘데일리 올인원 끌올팩’. 사진 제공=JW중외제약JW중외제약 ‘데일리 올인원 끌올팩’. 사진 제공=JW중외제약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난방으로 인해 실내 공기가 건조해지고 실내외 온도 차가 커져 체온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 소모가 늘어난다. 이에 따라 몸의 회복 속도가 떨어지기 쉬운데, 연말 모임과 회식으로 인한 음주·불규칙한 식사·수면 부족이 겹치면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에 부담이 커져 피로감·무기력·면역력 저하가 나타나기 쉽다.



JW중외제약은 겨울철 누적된 피로와 연말 시즌 생활 패턴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올인원 종합 비타민 ‘데일리 에너지 올인원 끌올팩’을 출시했다. 제품명 ‘끌올’은 ‘끌어올리다’의 줄임말로 지친 일상 속에서 활력을 끌어올리고 에너지 레벨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하루 한 팩 섭취만으로 총 24가지 성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실리마린 130mg), 체내 에너지 생성·탄수화물·단백질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군 8종(고함량) 등을 함유해 피로 회복과 활력 증진을 동시에 고려했다. 이 외에도 에너지 생성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수인 마그네슘, 항산화와 면역 기능·뼈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D·E·K 등을 담았다. 이처럼 다양한 성분을 한 팩에 담아 여러 제품을 번갈아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바쁜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멀티 PTP 포장으로 제작돼 휴대성과 보관성이 뛰어나 출퇴근길이나 출장, 명절 귀성길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건강 관리 루틴을 이어갈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철은 일조량 감소, 낮은 온도, 연말 잦은 모임 등으로 인해 체력 소모가 심하고, 간 건강에도 부담이 커지는 시기”라며 “바쁜 겨울철 일상 속에서도 데일리 올인원 끌올팩은 하루 한 팩 섭취만으로 영양 균형을 맞출 수 있다"고 말했다.

JW중외제약 로고.JW중외제약 로고.


한민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