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랑콤부터 호두과자까지…김우빈♥신민아·이장우♥조혜원 답례품 살펴보니

배우 이장우·조혜원 부부의 결혼식 답례품 호두과자(왼쪽)와 배우 김우빈·신민아 부부의 답례품. 사진=FG, 온라인 커뮤니티배우 이장우·조혜원 부부의 결혼식 답례품 호두과자(왼쪽)와 배우 김우빈·신민아 부부의 답례품. 사진=FG, 온라인 커뮤니티




연예계 스타들의 결혼 소식이 이어지면서 결혼식 못지않게 하객들에게 전달된 답례품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는 이달 2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를 비롯해 배우 김태리, 공효진, 엄정화, 류준열, 유해진, 김의성, 고두심, 남주혁, 박경림 등 다수의 연예계 인사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 이후 하객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답례품은 랑콤’이라는 글과 함께 쇼핑백 사진이 잇따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답례품은 신민아가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스페셜 뷰티 세트와 럭셔리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 등으로 구성된 것으로 전해졌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브랜드 조합이 알려지며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다.

관련기사



앞서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도 지난달 23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주례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았고, 사회는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진행했다. 축가는 이장우의 사촌 형인 가수 환희와 배우 민우혁, 한지상이 함께했다.

이들의 결혼식 답례품은 다소 색다른 선택이었다. 하객들에게 전달된 것은 호두과자로, 포장 박스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이장우·조혜원의 일러스트와 함께 “사랑으로 구운 부창제과의 달콤한 호두과자에 오늘 함께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를 담았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조혜원은 호두과자로 만든 부케를 들고 등장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해당 답례품과 부케는 이장우가 F&B 기업 FG와 함께 기획한 호두과자 브랜드 '부창제과'에서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이장우는 또 다른 이색 답례품도 예고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살찐삼촌 이장우'를 통해 “파김치를 좀 담글 것”이라며 “예쁘게 포장해서, 비닐에 말지 않고 선물하고 싶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오세훈, 張 '변화 예고'에 "정말 다행…국민 속으로 다가가야"
구광모 "ABC사업, 불가능한 수준까지 파고들자"
'메이드 인 USA' 삼성바이오, 관세 넘는다


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