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연말 홈파티, 더 저렴하게 준비해볼까 [똑똑! 스마슈머]

BBQ,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스모크치킨 판매

맘스터치, ’배민푸드페스타’로 최대 6000원 할인

CU, 와인 등 할인하는 연말 홈파티 기획전 진행

제공=제너시스BBQ 그룹제공=제너시스BBQ 그룹




식품·유통 업계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에서 스모크치킨을 29일까지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스모크치킨 560g 3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BBQ 스모크치킨은 100% 국내산 엉치살(넓적다리)만을 사용해 씹는 맛과 풍부한 육즙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BBQ만의 노하우로 물참나무에 12시간 이상 숙성·훈연해 깊고 은은한 스모크 향이 속살까지 배어 있으며, 담백하면서 촉촉한 식감으로 이미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메뉴다. 조리법 역시 간편하다.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조리하면 갓 구운 듯한 훈연 치킨의 풍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집에서도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부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스모크치킨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공=맘스터치제공=맘스터치


맘스터치는 28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배민푸드페스타’를 통해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8일까지 매일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으로 2만 명에게 6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이 외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6000원 할인쿠폰은 1일 1회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순서가 아닌 실제 사용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인근 맘스터치 매장에서 1만 79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쿠폰별 세부 사용 조건 및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할인 혜택은 최근 출시된 신메뉴 ‘슈퍼싸이더블킥’을 비롯한 맘스터치 버거, 치킨, 사이드 등 전 메뉴에 적용된다. 작년 메가 히트 메뉴인 ‘슈퍼싸이버거’ 후속작 슈퍼싸이더블킥은 버거 번(빵) 밖으로 튀어나올 정도로 압도적인 크기의 슈퍼싸이패티에 별도 제공되는 두 가지 소스와 시즈닝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버거다.

신제품 슈퍼싸이더블킥과 기존 베스트셀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실속 세트 메뉴 크리스피세트 3종도 이번 행사를 통해 정가 대비 최대 6-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피세트는 커플팩, 트리플팩, 패밀리팩 등 다양한 구성으로 커플부터 가족 단위까지 인원 수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연말 시즌 파티 메뉴로 제격이다.

사진 제공=BGF리테일사진 제공=BGF리테일


CU는 고물가 속 알뜰한 연말 모임을 꾸리는 고객들을 위해 초저가 와인, 주류 할인, 파티팩까지 초가성비 연말 홈파티 기획전을 준비했다.

초저가 TOA(Taste of Australia) 와인 2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 4900원으로 3병 1만 2000원 행사를 상시 진행한다. 벌크로 수입 후 국내에서 병입해 가격을 최저로 맞췄다. 호주산 TOA 와인 2종은 대중적인 품종으로 만든 캐주얼 와인이다. ‘TOA 쉬라즈’는 붉은 베리 계열의 향과 부드러운 탄닌감의 레드 와인이고, ‘TOA 소비뇽블랑’은 특유의 열대 과일 향과 높은 산도의 화이트 와인이다.

연말까지 기존 12월 주류 할인 행사에 13개 품목을 추가한 총 192종 대규모 할인전을 펼친다. 특히, 인기 와인 20종은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34%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추가 할인 적용되는 행사 상품은 G7, 몬테스, 거브너, 옐로우테일 등이며 킴크로포드 소비뇽블랑은 기존 3만 4900원에서 34% 할인된 2만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92종 중 가장 할인율이 높은 것은 샴페인 ‘피에르 가스트로’로, CU 자체 할인에 제휴 결제 수단으로 추가 할인해 약 63% 저렴한 10만 5000원이다.

와인 외에 다양한 주류 할인도 기획했다. 카스캔(500㎖) 4입과 참이슬(640㎖) 페트를 동시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올해 CU의 최고 히트 상품인 피스마이너스원 2종(블랙, 레드, 각 4500원)은 4캔 구매 시 1만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케에서는 간바레 오또상, 위스키에서는 발렌타인 10년, 제임슨, 보드카 앱솔루트 피치도 할인 판매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CU는 시즌별 가성비 높은 상품과 혜택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