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롯데월드 1등으로 입장"… 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사진 제공=롯데호텔.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사진 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가 전용 통로 ‘원더도어’ 오픈 3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월 31일까지 판매되며 2025년 한 해 동안 투숙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구성 3종으로 기획됐다.

지난 2023년 1월 첫선을 보인 원더도어는 호텔 내부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바로 입장할 수 있는 전용 통로다.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테마파크를 이용할 수 있어 동선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재입장 혜택인 ‘원더찬스’ 등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가 급상승했다. 실제로 2025년 원더도어 패키지 매출은 전년 대비 42% 증가했으며, 이용객 수 또한 매년 25% 이상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이번 3주년 패키지는 고객의 투숙 스타일과 목적에 따라 세 가지 선택지를 제공한다. 먼저 여유로운 일정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연박형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예약이 가능하며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를 포함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은 조식형 패키지는 올인원 호캉스에 초점을 맞췄다. 라세느 조식 뷔페 3인 이용권과 종합이용권 3매가 모두 담겨 있어 호텔 내 식사와 테마파크 이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어트랙션 이용에 집중하고 싶은 ‘놀이공원 마니아’를 위한 매직패스형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하루 1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상품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패스 프리미엄 결합권 3매를 제공한다. 결합권 1매당 종합이용권 1매와 매직패스 3회권이 들어있어 인기 기구를 대기 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모든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원더찬스 혜택이 1회 제공되며, 특히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은 롯데월드 개장 15분 전 미리 입장할 수 있는 ‘원더타임’ 특전까지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원더도어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상품들로만 이번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경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