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하에서 생활하던 세 모녀가 생활고에 시달리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과 관련해 파문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인간으로 태어나서 인간답게 살지 못하고 간다는 건 참 슬픈 일이당 ㅠ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lov*******)" "스포츠강국? 문화선진국? 이게 대한민국 현실이다(aud*****)" "수급신청을 했다고 지원금이 나올까? 나이도 젊고 자녀도 두 명이나 있으니 안 나왔겠지 에휴(wof*****)" "너무 슬프다…죽음을 앞두고 없는 돈 모아서 월세를 낼 정도로 정직한 사람들인데… 이렇게 보내버리다니…너무 안타깝다…우리나라 복지는 누굴 위한건지…(max*****)" 등 댓글을 남겼다.
△ "신당 창당, 안철수 철수했수"
야권 통합신당 창당 합의에 대해 다양한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
트위터리안들은 "단순한 합당이 아니라 신당 창당 수준의 변화를 기대합니다(@eld*****)" "신당 창당 안철수 철수했수(@oooo***)" "안철수는 정말 독자적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나(@wja*****)" "안철수 측은 장사를 잘한 것 같고 민주당 측은 사람들의 시선을 잡는 데 성공한 것 같고(@dnr***)" "안철수가 최악의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민주당과의 연합은 도로 민주당일 뿐 그 어떤 것도 아니다. 민주당의 지역주의와 억지만 답습될 뿐이다(@hon******)" 등의 의견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