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스파이럴캣츠, ‘최강의군단’에 빠지다!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최강의군단’이 5일 ‘도레미’와 ‘타샤’로 이루어진 코스프레 전문 모델팀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이 게임은 독특한 스킬의 다양한 캐릭터로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게임으로 서브 컨텐츠로 4:4 적진점령(AOS) 모드인 MFL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12월 시즌2 선언 이후 12월의 캐릭터 ‘갈가마귀’, 1월의 캐릭터 ‘B’ 등 매달 새로운 캐릭터와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스파이럴캣츠’는 이미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 코스프레로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팀으로 스타크래프트의 ‘칼날여왕’ 코스프레로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라는 이름으로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방송은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최강의군단’을 즐기며 배워가는 형식으로, 실시간 채팅도 이뤄진다. 또 ‘링트럴’로 잘 알려진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게이머 정윤성이 함께 출연하여 ‘스파이럴캣츠’의 플레이를 돕는다.

이번 주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는 5일 오후 7시, 7일 오후 3시 트위치TV (http://www.twitch.tv/spcats)를 통해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시청자에게는 영화예매권, VIP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됐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