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경쾌하고 유니크한 프린트, 일상복으로도 손색 없어요

쿨기어 착장한 이용대 선수

아이스 쿨 숏 슬리브 라운드 티 남성용

여성용

지난 해보다 길고 더운 여름이 예고되면서 아웃도어업계도 서둘러 더위 사냥에 나섰다. 시원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무더위를 피하려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미 패션 시장에는 땀을 배출시켜주는 냉감 및 통풍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중심으로 활동성까지 높인 디자인을 내세우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돼 있다. 올여름 신상 의류들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에 심플하면서도 다채로운 색상으로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련기사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쾌적한 봄이 가고 여름이 오면 무덥고 습한 날씨 탓에 야외활동을 기피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며 "하지만 냉감과 통풍 효과가 탁월한 기능성 의류를 챙겨 입으면 여름에도 쾌적하고 안전한 활동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같은 설명대로 노스페이스는 올여름 시즌 통기성과 속건성을 한층 강화해 무더위 속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아이스 쿨 티(ICE-COOL TEE)'를 반팔형, 긴팔형, 터틀넥형등으로 다양하게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아이스 쿨 숏 슬리브 라운드 티'는 땀을 흘리면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켜주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춰 피부에 보다 시원한 촉감을 주는 냉감소재의 반소매 라운드넥 티셔츠다. 또한 향균 및 소취 기능이 향상된 프레쉬드라이(Fresh dry)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오랫동안 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남성용은 화이트·스노 화이트·로얄 블루·파스텔 그린·차콜·블랙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여성용은 화이트·드라이 로즈·파스텔 그린·차콜 등 4가지 색상을 내놓았다. 가격은 각각 5만8,000원이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아이스 쿨 롱 슬리브 라운드 티'는 흡습·속건 기능과 향균·소취 기능이 향상된 프레쉬드라이 원단을 사용해 더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긴팔형 라운드넥 티셔츠다. 남성용 제품에는 등판 전체와 암홀 아랫 부분에, 여성용 제품에는 등판 중앙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함도 한층 극대화시켰다. 또한 남성용은 카모플라주 도트 타입 프린트로, 여성용은 경쾌하고 유니크한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액티브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색상은 남성용 화이트·선 오렌지·말리부 블루·네이비·차콜 및 블랙 등 6가지이며, 여성용은 라이트 그레이·차콜 등 2가지다. 가격은 각각 6만8,000원이다.


정영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