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화L&C,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김창범(앞줄 왼쪽 다섯번째) 한화L&C 대표를 비롯한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L&C

한화L&C는 지난 20일 김창범 대표와 20개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한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협력사들과의 파트너십을 고취하는 한편,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 참석자들은 상호간 경쟁력을 제고해 지속적으로 상생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동반성장 협력방안에 대해 토의하는 한편, 애로사항과 주요 사업 현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특히 간담회 이후 영등포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영양식과 과일 도시락을 직접 만들고 포장한 후 영등포일대 저소득 무의탁 노인 90가정에 직접 전달해 주는‘독거노인 겨울나기 지원’봉사활동을 함께하며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김창범 한화L&C 대표는 “한화L&C가 질적ㆍ양적 성장을 이어나가기 위해선 가족이자 공존공영의 동반자인 협력사들의 도움이 필수적”이라며 “내년에도 협력사들과 상생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지원방안을 적극 발굴해 ‘함께 멀리’라는 김승연 회장의 동반성장 경영철학 이념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