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관광公·영상委, 印尼 오디션 프로 지원 外

한국관광공사와 서울영상위원회가 공동으로 인도네시아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지원, 한국을 홍보하고 관광상품화하기로 했다.

한국관광공사와 서울영상위원회가 지원하게 될 프로그램은 인도시아(Indosiar)방송의 ‘Galaxy Super Star-Menjadi Bintang Asia’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황금시간대인 매주 일요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방영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9월까지 총 22회 방영될 예정인데 5개 도시에서 1만여명이 오디션에 참여, 그 중 11명이 선발됐다.

오디션에서 선발된 11명은 3월 16일 한국에 입국, 6개월간 한국에 머물면서 보컬, 안무 등 K-pop 시스템을 체험하면서 오디션을 치를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는 작곡가 김도훈, 황성진PD 등의 참여로 제작된 앨범을 통해 인도네시아 현지 데뷔의 기회도 갖는다.

대명리조트 봄맞이 패키지


대명리조트 각 지역 사업장들이 다양한 봄맞이 상품을 내놓고 나들이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경주에서는 5월 31일 여름성수기 시작 전까지 경주 벨라또 프리마베라 2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경주리조트 객실과 벨라또 2인 세트메뉴를 묶어 주중(일~목) 패밀리타입은 14만5,000원부터 시작하며, 금요일에는 15만9,000원의 패키지 가격을 적용한다. 벨라또 2인 세트 메뉴는 식전빵ㆍ쑥크림스프 2인분 샐러드 1개ㆍ피자1개ㆍ스테이크 1개ㆍ생과일 에이드 2잔ㆍ디저트를 제공한다. 문의는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나 1588-4888.

관련기사



필리핀관광청 골프대전 참가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2 대한민국 골프 대전(Korea Golf Fair 2012)'에 참가한다.

이번 대한민국 골프 대전은 올해 9회째 개최되는 국내 대표 골프브랜드 전시회로 필리핀관광청은 100만명 관광객 유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10개의 부스를 설치,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다양한 매력과 세계 제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팔라완지역을 중점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