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tvN ‘팔도방랑밴드’ 반전 포스터 공개… 광활한 논밭에 록시크 밴드 출동


오는 28일 저녁 8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본격 뮤직리얼로드 tvN <팔도 방랑밴드>의 반전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팔도 방랑밴드’ 멤버 윤종신, 조정치, 뮤지, 데프콘, 신봉선, 엠블랙 승호가 올블랙 의상으로 록시크적 면모를 뽐내고 있다. 밴드답게 각각 악기를 다루는 포즈를 취하고 있음은 물론, 선글라스나 세련된 의상들이 더해져 마치 한 유명밴드의 공연 포스터다운 시크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는 것.


하지만 배경을 살펴보면 모델들의 시크한 모습과는 달리 광활한 논밭과 시골 풍경에 호박, 고구마 등 농산물이 포함되어 있어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에 <팔도 방랑밴드> 제작진은 “<팔도 방랑밴드>가 멤버들이 직접 시골 곳곳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과 만나 그들의 사연과 삶의 노래를 듣는 프로그램이다”며 “포스터 이미지 한 장만으로도 본 프로그램의 취지를 임팩트 있게 표현하고 싶어 이 같이 기획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본격 뮤직리얼로드 <팔도 방랑밴드>는 지난 9~10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이후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내부 논의에서 최종 정규 편성을 확정 지은 프로그램. ‘팔도 방랑밴드’ 멤버로는 윤종신, 조정치, 뮤지, 데프콘, 신봉선, 엠블랙의 승호가 낙점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오는 28일(목) 저녁 8시에 방송되는 1화에서는 걸그룹 미쓰에이가 참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새 멤버 공개 오디션 현장과 ‘팔도 방랑밴드’ 멤버들의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CJ E&M 제공)

/이지윤 기자zhirun@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