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서울경제TV] 위메프, 4개 패션 브랜드 소셜커머스 단독관 오픈

소셜커머스 위메프은 12일 ㈜동광인터내셔날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기 브랜드 ‘숲(SOUP)’, ‘스위트숲(SweetSOUP)’,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애드호크(AD HOC)’의 제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교적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SOUP, SweetSOUP, VISIT IN NEWYORK, AD HOC의 15년 S/S 신상품 178종을 위메프 브랜드 단독관에서 선보이게 된 것이다.

관련기사



위메프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동광의 데카당스(DECADENCE), 플러스에스큐(+S.C.U.E.) 제품들도 브랜드 단독관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위메프는 패션브랜드 단독관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금액별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1회에 한해 무료 교환 및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백성현 위메프 국내브랜드팀장은 “롯데백화점관 오픈에 이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SOUP, SweetSOUP, VISIT IN NEWYORK, AD HOC의 브랜드 단독관을 오픈했다”며 “위메프는 이와 같은 브랜드사와의 제휴를 계속 강화할 예정이며 유명 브랜드와의 제품 기획으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지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