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시장 흐름 궁금하다면
■오늘장 내일장 (오후 2시)
증시와 연관된 것이면 무엇이든 알아보는, '오늘장 내일장'. 오늘은 중국과 미국 등 주요 국가들의 경기 지표 개선이 반영된 우리 주식 시장에 관해 알아본다.
개인투자자의 맞춤형 전략 컨설팅 방송 서울경제 TV '오늘장 내일장'에서 속 시원한 전략을 전수한다. 첫 순서는 '이슈IN'시간으로 알바트로스 투자자문의 신승용 대표와 함께 시장 이슈와 마감전략까지 알아본다. 오늘의 외환시장 흐름이 궁금하다면 KEB 외환선물 정경팔 팀장과 함께 장중 동향과 향후 흐름까지 낱낱이 파헤쳐본다.
김용준 센플러스 멘토의 '시장 돋보기'에서는 오늘 시장과 종목을 움직인 뉴스는 물론, 오늘장 동향과 전략까지 꼼꼼히 따져본다.
서울경제 TV 센플러스 남은우 멘토의 '남은우의 why'에서는 오늘 궁금한 종목과 전략, 전망을 낱낱이 파헤친다. 마지막으로 수달킴 김선윤 멘토와 함께하는 '수익의 재구성'에서는 오늘의 100점주, 토픽주를 공개한다. 증시 맞춤형 프로그램 '오늘장 내일장'은 매주 월~금 오후 2시에 시작된다.
LED 성장 종목 집중 분석
■수익을 말하다 -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 (오후 8시)
서울경제 TV가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강의 대표 프로그램 '수익을 말하다-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가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는 기존 시장 분석의 패러다임을 뒤집는 새로운 시각으로 시장을 철저히 해부한다. 최근 이슈가 된 산업군과 정부 정책의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종목들을 살펴보고 투자 전략을 세우는 시간이다.
이번 주 강의는 첨단 산업의 대표 주자 'LED'에 관해 알아본다. 또 LED 시장을 이끌어 갈 기업을 공개한다. 수많은 LED 관련 종목 중 성장 가능한 종목들을 옥석 가리기 한다.
이번 강의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 종목들을 미리 알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아울러 시청자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김용준 멘토의 주식 분석을 여러 이슈와 같이 접목해 배우고 다음 주 증시를 미리 알아보고 대응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과 대한 궁금한 사항은 SEN Plus 홈페이지(http://plus.sentv.co.kr/)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