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서울경제TV] 현대산업개발, 8월중 ‘고덕숲 아이파크’분양

8월중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강동구 고덕 주공4단지를 재건축하는 ‘고덕숲 아이파크’ 조감도 / 사진제공=현대산업개발

오는 8월중 현대산업개발이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80길 134 일대에 고덕 주공4단지를 재건축하는 ‘고덕숲 아이파크’를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산업개발은 기존 410가구의 고덕주공4단지 아파트를 재건축 후 지하 3층~지상 25층, 13개동, 전용 59~108㎡ 총 687가구로 탈바꿈시킬 계획이며, 이 중 250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일반분양 물량의 90%가 전용면적 84㎡이하 중소형 가구로 대부분을 차지한다.

관련기사



고덕숲 아이파크는 ‘뛰어난 자연환경’과 ‘교통 편의성’ 모두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고덕숲 아이파크는 약 65만㎡(약 20만평) 규모의 명일근린공원이 단지 남북을 감싸고 있는 숲 속 아파트 단지다. 인근에 상일동산, 강동아름숲, 길동자연생태공원 등도 조성돼 있어 도심에서 찾기 힘든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단지를 일렬로 배치해 전 가구 녹지 조망이 가능하고 채광성도 높였다.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이 도보 10분 내외 거리인 역세권 고덕숲 아이파크는 향후 지하철 9호선 4단계 구간 신설로 더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게 된다. 9호선 환승역인 고덕역이 개통하게 되면 인근의 고덕숲 아이파크는 5·9호선 더블 역세권으로 거듭날 뿐만 아니라 강남권으로 20분대면 이동할 수 있는 강남 접근성을 갖추게 된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녹지공간이 풍부한 풍부한 자연환경에 편리한 교통, 명문학군 등 삼박자를 두루 갖춘 단지로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면서” 인근 3개 업무복합단지가 완료되면 7만6,000여명 고용창출 효과로 관련 종사자들의 인구유입도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단지의 입주예정일은 2017년 11월이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2번 출구에서 50m 거리에 있는 ‘아이파크 갤러리’에 있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