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GS칼텍스, “삼성증권 신규고객에 주유포인트 100배”

GS칼텍스, 삼성증권과 마케팅 제휴 MOU


GS칼텍스와 삼성증권이 손잡고 고객 유치 강화를 위한 제휴마케팅에 나선다.

GS칼텍스는 20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삼성증권과 마케팅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두 회사는 12월 1일부터 2개월 동안 삼성증권의 신규고객 2,000천명에게 GS칼텍스에서 주유시 제공되는 적립포인트를 리터당 5포인트에서 100배로 늘려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주유금액의 25% 이상을 포인트로 돌려받는 이벤트로 주유소에서 진행하는 포인트 적립행사로는 최대 규모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최석호 GS칼텍스 영업기획부문 상무는 “이번 삼성증권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신규고객들에게 포인트 적립의 더 큰 혜택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지속적인 마케팅 협력을 통해 금융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최석호(왼쪽) GS칼텍스 상무와 최창묵 삼성증권 전무가 20일 서울 역삼동 GS칼텍스에서 열린 마케팅 제휴 양해각서(MOU) 체결식에서 체결한 MOU를 함께 들어보이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GS칼텍스는 삼성증권 신규고객 2,000명에게 GS칼텍스 주유포인트를 100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GS칼텍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