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콜센터 업그레이드
삼성화재는 2일 스마트폰으로 콜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리를 대폭 개선한 '콜투웹' 서비스를 선보였다.
콜센터로 전화를 한 고객이 원하는 경우 상담원과의 통화 대신 스마트폰으로 자동차고장출동서비스ㆍ보험계약대출 등을 처리할 수 있어 대기시간을 크게 줄였다.
■ 용산전자상가 고객에 경품
비씨카드는 오는 7월 말까지 용산전자상가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 노트북, 3D TV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 홈피 스마트폰 앱 방식 구성
하나은행은 2일 홈페이지를 스마트폰 환경과 유사한 애플리케이션 방식으로 구성하고 맞춤형 검색기능 등을 다양한 편의기능을 추가해 개편했다.
■ 배상책임 등 보장 보험 선봬
현대해상은 2일 재산손해ㆍ배상책임ㆍ신체손해 등 사업주의 각종 위험을 보장하는 '하이라이프성공시대재산종합보험'을 출시했다.
월 납입보험료 기준 30만원 이상은 0.5%, 50만원 이상은 1%의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또 총 보험료납입액이 100만원 이상인 장기보험 계약자가 신규보험을 가입하면 1%를 추가 할인 해준다.
■ 보험금 지급 평가 4년째 AAA
신한생명은 2일 한국신용평가로부터 보험금 지급능력 신용등급 평가에서 업계 최고등급인 AAA를 4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에르고다음다이렉트는 2일 올해 세일즈 본상 대상 수상자로 윤여경 플래너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