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창무 중소기업청장은 7일 오후 3시 충주 수안보파크 호텔에서 벤처캐피탈협회 주최로 개최되는 `벤처캐피탈 최고경영자 세미나`에 참석해 `참여정부의 벤처정책방향`을 주제로 강의한다.
김형민 경희대 한의대 교수는 6일 동양의학관련 국제전문학술지 AJCM의 편집위원 15명중 한 명으로 선임돼 오는 2004년부터 활동한다.
김태준 국가경영전략연구원장은 8일 오전 7시 전국은행연합회 2층 국제회의실에서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라는 주제로 수요정책간담회를 연다.
김진호 한국토지공사 사장은 7일 오후 3시 부산 기장군 정관면 현장에서 거행하는 `부산정관지방산업단지`기공식에 참석한다.
최영욱 중앙대 약대 학장은 8~9일 서울 르네상스 호텔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약사제도의 현황과 미래`를 주제로 중대 약대 개원 50주년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세중 광화문문화포럼 회장(변호사)은 8일 오전 7시30분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권인혁 전 프랑스 대사를 초청해 `우리문화 세계 알리기`란 주제로 아침공론을 갖는다.
정운찬 서울대 총장은 10일 오후 6시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제 100회 한강포럼에서 `한국의 미래와 대학의 비전`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종오 대통령자문정책기획위원회 위원장은 8일 오후 1시 서울 은행회관에서 `평화와 번영의 동북아시대 신구상`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조영주기자 yjcho@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