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은 18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골프 브랜드 `애시워스`매장을 열고, 오픈 기념으로 오는 4월15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양말세트를,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애시워스 제품 3년 시착권, 해외 골프여행권, 아이언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4월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2일 홈페이지(www.ashworthkorea.co.kr)를 통해 발표된다.
현대카드는 논현동에 이어 부천에 총 800석 규모의 CRM(고객관계관리) 센터를 구축, 18일 개소식을 가졌다. 현대카드는 800여명의 전화상담원이 하루 12만여통의 회원 전화를 소화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대구역점 오픈 사은행사
T.G.I. 프라이데이스는 21일 21호점인 대구역점을 오픈한다. 대구역점은 지난 95년 업계 최초로 지방지점을 오픈한 T.G.I.프라이데이스 대구 범어점에 이어 두번째다.
대구역점은 이날 대구에 첫 진출하는 전국 규모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하고, 좌석수는 262석이다.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행사기간동안 T.G.I.프라이데이스 대구역점과 범어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지펠 냉장고(5명), 트롬 세탁기(5명), 디지털카메라(8명)등의 경품이 걸린 응모권을 제공하고 인터넷 홈페이지 www.tgif.co.kr 에서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미술품 전문 매장 오픈
롯데닷컴(www.lotte.com)은 서양화, 동양화, 조각 등 미술품을 판매하는 전문매장 `롯데갤러리`를 사이트 내에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규선, 금동원, 이강자, 노숙자씨 등 국내 중견 화가 들의 작품을 선보이며 작품의 종류로는 동양화, 서양화, 조각, 공예, 판화 등이 있다. 가격대도 30만원 대부터 다양하게 마련됐다.
손상된 제품 절반 값에 판매
SK디투디(www.skdtod.com)는 제품의 성능에 상관없이 박스가 훼손된 제품, 표면이 약간 긁힌 상품, 인쇄 상태가 좋지 않은 상품 등을 최고 절반 값에 판매하는 실속형 매장 `디스카운트샵`을 오픈 했다고 18일 밝혔다.
장유석 SK디투디 담당 팀장은 “제품의 성능에는 전혀 지장이 없는 제품들이므로 알뜰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운식기자 woolsey@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