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큰가든·호텔급 커뮤니티 갖춰<br>최대5베이 설계… 주거공간 최대한 확보<br>원적외선 사우나 외에 U자형 식탁 설치
| 현진에버빌 아파트의 광장 구상도 |
|
| 조감도 |
|
현진은 정관신도시내 두 블록에 ‘현진에버빌’ 아파트 90㎡(27평형)~196.7㎡(59평형) 약 2,100여 가구의 대단지를 건설한다. 현진 에버빌은 정관 신도시내에서는 최대 규모로 단지 내 약 4만㎡ 규모의 썬큰가든과 호텔급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썬큰가든은 자녀들을 위한 영어 학습실, 토론실, 멀티미디어실 등을 교육 존(zone)과 노래방, 북카페, 문고,독서실이 들어간 문화 존, 그리고 골프연습장과 헬스장, 에어로빅장, 스쿼시장 등 운동시설을 갖춘 웰빙 존으로 나눠 조성된다. 특히 595㎡의 영어학습 체험공간을 마련해 입주민 자녀들이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필로티, 데크공법으로 개방감과 쾌적성 확보=현진 에버빌은 단지 전체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중앙부 탑상형 배치를 통해 독특한 외관을 자랑한다. 호텔식 로비를 설치한 품격 높은 필로티 설계와 데크공법으로 쾌적한 단지를 조성하고 단지의 상하좌우로 바람길을 형성하여 개방감 있게 단지를 배치했다. 여기에 썬큰가든과 중앙광장으로 연결되는 단지 내 보행전용로 설치하고 주 출입구마다 3열로 나무를 심어 단지 전체가 녹음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정관 신도시 유일의 신평면 설계=현진 에버빌은 세대 내부를 최대 5베이(Bay)로 설계해 주거공간을 최대한 확장하고 일부 평형에는 원적외선 사우나를 설치, 집에서도 사우나를 즐길 수 있고 욕조 따로, 양변기 따로 사용할 수 있는 분리형 공용욕실로 시간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주방에 U자형 아일랜드 식탁(197.69㎡) 설치로 럭셔리한 감각과 품격이 어우러진 호텔급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현진 에버빌은 계약자들에게 5가지 분양혜택을 주고 있다. 먼저 한시적으로 분양 승인가 대비 특별할인가로 공급하고, 전세대를 500만원의 계약금만으로 분양받을 수 있게 했다. 65%의 중도금도 전액 무이자이다. 발코니 확장시 확장비의 30%를 특별 할인해 준다. 또한 계약자와 소개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여행상품권 등의 특별사은품도 제공한다.
현진의 아파트 브랜드 ‘에버빌(Evervill)’은 영원하다는 에버(Ever)와 마을을 뜻하는 빌리지(Village)의 합성어로 앞선 기술로 다음 세상까지 계속 주거 공간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현진에버빌은 새로운 공간개념을 만들어내기 위해 50여명의 건축사와 설계사들이 모여 새로운 개념의 공간을 설계하고 타 업체와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관신도시 최초 원적외선 사우나, 분리형 공용욕실도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들이다.
현진은 건설업계에서 초고속 성장을 보이며 견실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사 사옥을 분당 신도시로 옮긴 현진은 연말까지 수원, 곤지암, 이천 등지에서 1,100여 가구의 대규모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현진은 올해 2007년 경영 화두를 ‘도약’으로 삼고 주력 핵심사업인 주택ㆍ금융ㆍ레저에서 확보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