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나이벡, 대만기업과 치아미백제 판매계약 체결

펩타이드 전문기업 나이벡(138610)이 자사의 제품인‘치아미백제(BlancTis Forte 2), 말뼈유래 골이식재(OCS-H), 소뼈유래 골이식재(OCS-B), 흡수성치주조직재생유도막(GuidOss)’을 대만 유통판매 기업인 A사와 판매계약을 체결하였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3월 초 대만 식약청으로부터 시판허가를 받았으며 계약기간은 2012년 3월 11일부터 2015년 3월 10일로 총 3년간이고, 인증 초기 치아미백제의 최소주문금액은 3년간으로 확정되어 대만지역에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더불어 치과용 골이식재(OCS-B, OCS-H)와 흡수성치주조직재생유도재 (GuidOss)는 인증이 완료되는대로 최소주문금액을 확정하여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 계약은 나이벡의 동남아 진출의 시초가 되는데 큰 의미가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양사가 판매 지역을 협의하여 확대할 예정으로 매출액 증가도 예상된다

회사관계자는 “이번 ‘치아미백제(BlancTis Forte 2)’의 해외 유통망 확보를 통해 올해부터 매출확대가 전망되며 향후 3년간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매출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판매계약 체결로 ‘치아미백제(BLANCTIS Forte 2)’의 해외 인지도 및 신뢰도를 구축한다면 향후 자사 제품의 해외개척이 더욱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