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남격' 밴드, '사랑해서 사랑해서' 음원 공개


KBS2TV '해피선데이'의 '남자의 자격'(사진)이 직장인 밴드 대회 공식 참가곡 '사랑해서 사랑해서' 음원을 16일 공개했다.

'남자의 자격' 멤버 부활 김태원이 작사, 작곡한 '사랑해서 사랑해서'는 공연장 음원을 그대로 담은 본선대회 라이브 버전과 스튜디오에서 재녹음한 클린버전, 총2가지로 공개됐다.


지난 1년여 간 연습하며 장기프로젝트로 진행해온 '남자의 자격' 밴드는 지난 7월 서울 문정동 가든파이브에서 열린 '제1회 컴퍼니 밴드 페스티벌' 본선에 참가, 참가 9팀 중 4위에 올라 동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남자의 자격' 멤버들은 김태원의 지도하에 밴드 연습에 돌입, 각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일주일에 1회씩 빠짐없이 밴드 연습에 참석해왔다.

김국진과 이경규는 기타를, 윤형빈은 피아노, 이윤석은 드럼, 이정진은 베이스, 김성민은 보컬을 맡았으며, 아마추어 대회 참가를 목적으로 결성된 밴드인 만큼 부활 김태원은 출전 대신 작사, 작곡과 멤버들의 트레이닝을 맡았다.

이 와중에 '국민약골' 이윤석은 드럼 연습으로 손가락 부상을 당했고, 영화와 드라마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소화중인 이정진은 시간을 쪼개 밴드 연습에 참여하는 열정을 보였다.

'남자의 자격' 밴드의 음원은 공개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