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미래에셋증권, 알아서 관리해주는 '적립식 랩' 출시


미래에셋증권은 11일 일반인을 대상으로 ‘평생 관리받는 적립식 랩’과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하는 ‘우리아이 글로벌 적립식 랩’을 출시한다.


적립식 랩은 투자자가 각자의 투자성향에 따라 고수익형, 중수익형, 안정형 등 맞춤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목표손익률 관리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고객이 미리 정한 수익률이나 손실률에 도달하면 휴대폰 문자 서비스가 발송된다.

관련기사



또 ‘미래에셋증권 우리아이 글로벌 적립식 랩’은 자녀를 위한 적립 계획과 증여세를 내지 않아도 되는 최대 월 적립금 산출, 증여신고 방법과 필요서류를 사전에 안내해주는 ‘드림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김대환 미래에셋증권 WM본부장은 “저금리·고령화로 인해 장기적으로 목돈을 마련할 때 고객 성향에 맞는 투자상품은 필수”라며 “투자상품은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적립식 랩어카운트를 통해 시간에 따른 분산투자와 함께 체계적인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평생 관리받는 적립식 랩’의 투자 일임 수수료는 연 0.3%, 최소가입금액은 20만원이며 ‘우리아이 글로벌 적립식 랩’의 투자 일임 수수료는 연 0.1%, 최소가입금액은 10만원으로 미래에셋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미래에셋증권 영업점이나 금융상품센터(1577-9300)으로 하면 된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