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SC은행 K리그 에스코트 키즈 선발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이 오는 10월12일까지 K리그 에스코트 키즈(escort kids) 286명을 선발한다고 9일 밝혔다.

에스코트 키즈는 축구 경기 시작에 앞서 22명의 선수들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입장하는 어린이들을 말한다.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을 자녀로 둔 부모나 지인이 SC은행 전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자격은 일정금액의 금융 상품(적립식 투자 상품은 3,000만원 이상)에 가입한 고객이다.

관련기사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에스코트 키즈를 선발해며 매 경기 시작 1주일 전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SC은행 축구복 상·하의와 양말 풀세트, K리그 공식 인정 에스코트 키즈 수료증, K리그 선수와의 기념사진 및 액자, 미니 축구공 과 보호자를 위한 경기 티켓 2장이 증정된다.

아울러 참가자 가운데 1명을 추가 선발해 SC은행이 후원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FC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가족동반 리버풀FC패키지’(동반 부모 2인 및 어린이 경기관람권, 현지 숙박, 왕복항공권 및 리버풀FC 경기 마스코트키즈 기회)도 제공한다.

SC은행은 에스코트 키즈 신청기간 동안 리버풀FC 엠블렘이 디자인된 입출금통장도 10만 부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