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국제
국제일반
"전원생활하면서 심신 치료"…'힐링타운하우스' 주목
입력2007.11.01 17:18:00
수정
2007.11.01 17:18:00
게르마늄·천연목재등 사용 인체 면역력 강화등에 도움…성민개발 가평에 부지 분양
| 성민개발이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개발 중인 힐링타운하우스 부지 전경. |
|
‘힐링타운하우스를 아시나요.’
최근 전원주택에 대한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전원주택지에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힐링(healing)타운하우스’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힐링타운하우스’란 대도시 인근의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주택지에 인체의 면역력을 강화해주고 치료능력이 있는 자재로 건축한 주택단지를 말한다.
최근 전원주택 전문건설업체 성민개발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서 ‘힐링타운하우스’ 조성을 위해 1만여평의 부지를 분양 중이다. 게르마늄과 황토ㆍ천연목재 등을 이용해 주택을 짓는다는 계획인데 수려한 자연 경관과 주위의 피톤치트가 풍부한 숲과 산책로 등을 갖춰 최고의 ‘힐링타운하우스’ 입지로 손색이 없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타운 내에 찜질방과 사우나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3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전원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의 거주 목적으로도 손색이 없다.
청평 상천역에서 자가용으로 3분 거리이며 서울~춘천 동서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 강남에서 40분 이내 거리가 된다.
부지 분양은 필지 분할 및 기반공사 완료 시점에 맞춰 실시되는데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는 순서대로 필지를 배정하고 계약 후 잔금과 등기이전 동시에 바로 시공에 들어갈 수 있다. 미계약시 청약금은 전액 환불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