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한 장이면 올 여름나기는 걱정 없다.
NH농협카드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전국 어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여름철에 절대 빠뜨릴 수 없는 이벤트는 단연 워터파크 할인. 전국 30여곳의 유명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덕산 스파캐슬, 아산 스파비스 등 9개 워터파크에서는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마음은 이미 휴가지에 가있지만 리터당 2,000원 넘게 치솟은 기름값 때문에 교통편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알뜰한 주유할인'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NH농협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전국 농협주유소를 이용하면 건당 7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1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제공해준다.
온 가족이 함께 여수 세계박람회로 휴가계획을 잡았다면 농협카드와 블루에어라인이 함께하는 가족체험 이벤트를 활용해 볼만하다.
다음달 12일까지 여수 세계 박람회를 방문하면 1인 할인가 기준 10만 3,000원(최소 2인 이상 이용시)으로 여수공항에서 전용기를 통해 오동도 상공(한려수도)을 여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 여행 시에도 농협 카드를 빼놓을 수 없다. 오는 9월6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김포점에서 '신라면세점과 함께하는 구매금액대별 선불카드(최대 8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된다. 또 아코르 호텔 체인에서 1박 무료 서비스와 하와이, 홍콩, 일본, 중국 및 대만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농협 체크카드도 '쿨 썸머 혜택'을 제공한다.
8월31일까지 NH농협 체크카드를 이용한 개인회원 대상 중 추첨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 기간 동안 해외 ATM 및 가맹점에서 체크카드를 이용한 고객들도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DSLR 카메라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