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ㆍ수도권과 충남 천안에 아파트 분양을 집중적으로 해온 동일하이빌이 영남권 아파트 분양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한다.
동일하이빌은 오는 22일 대구 수성구청 맞은 편에 견본주택 문을 열고 수성구 범어동에 짓는 아파트 33ㆍ35ㆍ44평형 총 228가구 분양한다. ‘범어 동일하이빌’은 동일하이빌이 시공하는 대구지역 첫 사업지다. 분양가격은 평당 1,100만원선에서 정해질 것으로 알려졌다.
4,800여평 규모의 단지 안에는 4계절의 변화를 볼 수 있는 숲과 계곡, 폭포가 있다. 입주민들이 각종 유실수를 심고 가꿀 수 있는‘더불어 숲’이 조성되며 단지내 실개천이 흐르는 건강아파트로 꾸며진다.
이웃과 돈독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공간인 게스트하우스가 야외에 마련된다. 실개천과 나무숲 주변에 설치될 게스트하우스는 라운지형으로 설계돼 마치 숲 속 한가운데 있는 팬션 같은 느낌을 주며 나무와 숲 사이에 계곡물이 흐르고 폭포가 떨어지도록 설계, 쾌적한 자연 속에서 이웃들과 만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도록 했다.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가 교차하고 오는 9월 개통예정인 지하철 2호선 범어역과 수성구청이 도보로 5분 안팎의 거리에 있다. 주변에 대구과학고, 경북고, 대구여고 등 명문학교들이 밀집해 대구 최고의 명문학군으로 불리는 곳이다. (053)741-4400